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한국교회" 검색 결과 : 게시판 8 / 게시물 36 / 4 페이지
  • 성명서 손현보 목사 구속 영장을 즉각 철회하라 9월 3일, 부산지방검찰은 손현보 세계로교회 목사에 대하여 구속 영장을 청구하고, 오는 9월 8일에 부산지방법원에서 영장실질심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하지만 공 교회의 목사를 구속하려는 시도는 한국교회 역사와 대한민국 민주주의 역사에 있어서 전무후무한 사건이며,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폭거이다. 손현보 목사에게 제기된 혐의는 공직선거법 위반인데 부산시교육감 보궐선거 당시 특정 후보와 대담한 영상을 게시한 것과 대선 기간 중 특정 후보를 위해 기도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교회 내에서의 …
  • 백번 옳은 진단과 처방입니다. 목사님들부터 진리의 길에서 벗어나 세속과 정욕의 넓은 길로 줄달음 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WCC 자유주의 신학을 용인했고, 로잔 대회의 총체적 선교를 수용했으며, 로마가톨릭과의 신앙직제일치 선언, 급 기야 WEA의 종교혼합, 신사도운동, 신복음주의 신정통주의 포용주의 신학에 더불어, 로마가톨릭을 중심으로 하는 종교통합 운동을 가속화하는 FTT 2033, Global 2033, JC 2033, Vision 2033 운동을 펼치고 있으니, 우상숭배 배도의 종합판이 한국교회의 현주소입니다. 하나…
    허베드로
    2025.10.13 11:54
  • 2025년 9월 26일은 대한민국의 시스템이 두 방향에서 동시에 무너진 날이다. 국회에서는 정부조직법 개편안이 통과되어 국가 행정의 틀이 흔들렸고, 같은 시각 대전의 국가정보자원관리원에서는 대형 화재가 발생해 전국 공공기관의 주요 전산망이 마비되었다. 행정의 뼈대와 정보의 뇌가 같은 날 동시에 타격을 입었다. 그날 국회에서 통과된 정부조직법 개편안은 단순한 행정개편이 아니었다. 그것은 권력 구조를 새로 짜고 국가 시스템의 균형을 뒤집는 정치적 시도였다. 특히 검찰청 폐지는 수사와 기소의 권한을 분리한다는 명분이 있었지만, 실제로는 …

최근기사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