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공정" 검색 결과 : 게시판 5 / 게시물 15 / 2 페이지
  • -감리교 정치목사들의 위선과 타락-이슬람을 믿는 튀르키에에도 성령님이 임하고,예수님이 자연보호를 위해 십자가에 돌아가셨고,신본주의의 반대는 자본주의라고 주장하고 (공산주의가 신본주의라는 의미),설교시간에 간첩 신영복을 선생님이라고 떠받들면서 그의 책을 인용하는익산 영생교회 담임목사 정요셉.이 사람을 제가 감리교 이대위에 이단성을 심사해달라고 요청하며 싸운 지 1년이 되었고, 이번 주에 이대위로부터 "권면"이라는 평결이 나왔습니다.그러나 이단적인 설교를 설파하는 목사에게는 정직이나 면직 출교를 해야 한다고 감리교 헌…
  • 어제 사랑과 공의 뉴스 대표이신 박온순 목사님께서 [호남연회에 속한 정## 목사에 대한 이단 논쟁, 무엇이 문제인가!] 라는 제목의 논평을 실어 주셨습니다. 그리고동시에 감리교 전체 목사님들과 일부 장로들에게 이 내용을 문자로 보내셨습니다. 그 결과 그동안 이 사건을 몰랐던 많은 목사님들이 비로소 상황의 본질을 알게 되었습니다.그런데 이 논평에 달린 댓글들을 보면, 주로 목사나 장로가 댓글을 썼을텐데도 전혀 영적으로 분별을 못하는 사람들이 쓴 댓글도 있었습니다. 진리를 다루는 일인데도, 마치 정치적 진영 논리나 좌우 이념의 문제로 …
  • -법이 무너지면 교회도 나라도 망한다-판사들이 공정하게 판결하지 않고, 이념과 정치편향, 판사의 지인인지 아닌지, 이익여부 등에 따라서 판결이 달라진다면, 이는 법치(法治)주의가 아니라 인치(人治)주의, 혹은 사법농단이라 할 수 있겠다.우리가 보통은 소돔과 고모라가 동성애로 인해 멸망한 것으로 생각하지만, 야살의 책을 읽어 보면 동성애는 부패한 소돔과 고모라의 하나의 현상일 뿐이었고, 실제로는 소돔과 고모라는 법과 정의가 무너진 무법천지였으며, 그 중심에는 소돔과 고모라의 부패한 재판관들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야살의 책 19…

최근기사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