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석 감독회장님의 회개가 대한민국을 살립니다!
작성자 정보
- 사랑과공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59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긴급, 대한민국을 바로세우는 오천만 국민 기도 대행진
- 각 교단의 교단 장들의 죄를 회개하며 드리는 기도3-
사도신경 신앙고백
찬송 : 218장
말씀 : 빌3:10-12
“내가 그리스도와 그 부활의 권능과 그 고난에 참여함을 알고자 하여 그의 죽으심을 본받아 어떻게 해서든지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에 이르려 하노니 내가 이미 얻었다 함도 아니요 온전히 이루었다 함도 아니라 오직 내가 그리스도 예수께 잡힌 바 된 그것을 잡으려고 달려가노라”(빌3:10-12)
기도 : 홀로 또는 가족과 함께
하나님 아버지, 각 교단에 세우신 교단 장들을 돌아보옵소서. 그들의 모습을 통해 믿음의 선진들의 발자취를 전혀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죽음 후에 부활이 있음을 믿는다면 어찌 그리할 수 있는지, 많은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행정 수반들로 인하여 낙심하고 있습니다. 주의 백성들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가 계심을 믿는다면 도저히 행할 수 없는 일들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행정 수반이 전도와 선교에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가로 막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마가 굳고 마음이 굳어 불법과 불의를 행하면서도 감각이 없습니다. 자신들이 교리와 장정을 지키지 않으면서 법을 지키라고 명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말씀대로 순종하며 살기를 원하는 주의 백성들의 탄식소리를 들어주옵소서.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철저하게 회개하도록 은혜를 베푸시든지, 돈과 명예와 권력을 사랑하는 “그들의 거처를 황폐하게 하시며 거기 거하는 자가 없게 하시고 그의 직분을 타인이 취하게 하소서”(행1:20)
행정 수반들이 말씀을 붙들고 승리하게 하옵소서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너희는 믿음을 굳건하게 하여 그를 대적하라”(벧전5:8-9a) 주여, 행정 수반의 자리에서 권력과 재물을 탐하다가 영혼까지 도적질 당하지 않도록 긍휼과 자비를 베풀어 주옵소서.
“들으라 부한 자들아 너희에게 임할 고생으로 말미암아 울고 통곡하라 너희 재물은 썩었고 너희 옷은 좀 먹었으며 너희 금과 은은 녹이 슬었으니 이 녹이 너희에게 증거가 되며 불같이 너희 살을 먹으리라 너희가 말세에 재물을 쌓았도다”(약5:1-4) 하나님 아버지, 부디 깨닫는 마음과 부드러운 마음을 주셔서 생명의 길을 가게 하옵소서.
영적지도자들의 굳은 마음을 부드럽게 하셔서 대한민국의 새 역사를 이루게 하옵소서. 우리 기독교대한감리회의 감독회장님과 감독님들로부터 회개의 운동이 일어나 법치가 무너지고 비열한 인생이 높임을 받는 때에 하나님의 공의로 대한민국이 바로 세워지게 하옵소서. 엘리 제사장과 같은 참혹한 결말을 맺지 않도록 긍휼과 자비를 베풀어 주옵소서!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기도문 (혼자 드릴 경우 아래 기도가 끝난 후)
▣개인기도 시간 기도제목▣
1. 이 땅의 신학교가 성삼위 하나님을 경외함과 성경으로 돌아가도록
2. 각 교단의 교단장과 목회자들과 선교사들과 성도들을 위하여
3. 억울하게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 목회자들과 정치지도자들을 위하여
4. 대한민국의 사법, 입법, 행정 삼권분립이 정상이 되도록
법관들이 법대로 판결하여 범죄자들이 날뛰는 세상이 되지 않도록
5. 여, 야 국회의원들이 후세대를 생각하여 나라를 바로 세우도록
6. 국민들이 대한민국의 현 상황에 대하여 바로 볼 수 있도록
7. 대한민국의 자녀들이 온갖 중독에서 벗어나도록
8. 교육의 현장에서 교사들에 의해 대한민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일이 없도록
9. 생명을 경시하는 이 세대를 위하여
10. 저 출산의 위기 극복을 위하여
11. 각 가정이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천국의 삶을 누리도록
12. 사망의 길로 가고 있는 영혼들이 속히 주님께로 돌아오도록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